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재단, 경기북부지역 젊은 예술인 활동 지원!!
admin - 2005.05.03
조회 142

재단, 경기북부지역

젊은 예술인 활동 지원!!

 

 

▶  5월 24일(화)까지 28일간 접수!!

▶ 지원분야 및 대상 확대, 최고 7백 만원까지 지원!!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송태호) 북부사무소에서는 북부지역의 젊은 예술가들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경기북부지역의 젊은 예술인 활동 지원신청을 오는 5월 24일(화)까지 받는다.

 올해로 두 번째인 이번 지원 사업은 북부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현장 예술가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문화예술계의 현실에 맞게 조정되었으며 특히, 지원분야와 지원대상 또한 대폭 확대되었다.  

 지원분야는 ▲작품집 출판, 미술전시 등의 창작과 비평 ▲시낭송회, 독립큐레이터 미술 기획전, 프리마켓, 젊은 예술가들의 기획공연 등의 기획사업 ▲예술인들의 창조력 제고를 위한 연수 및 교육활동의 3개 분야이다.

 대상은 경기북부지역에 거주하는 39세 이하의 창작자, 매개자를 비롯한 문화예술동인 등의 소집단까지 포함되며, 재단의 공모지원사업과 무대예술활성화 사업 등에 旣 선정된 사업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접수된 사업은 6월 1일부터 17일간 공정한 내·외부심사를 거쳐 24일(금)에 재단 홈페이지에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지원 사업에 대한 모니터링 결과 집중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업은 지속적인 사후관리도 할 계획이다.

지원신청을 희망하는 해당 예술인 및 예술단체는 재단 홈페이지(www.ggcf.or.kr)를 참고하거나 재단 북부사무소(031-853-4507)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31-853-4507

첨부 : 지원 신청안내.hwp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