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서 두 마리 토끼 잡자
admin - 2012.03.16
조회 465

▶ 어린이박물관 알찬 봄방학 특별 프로그램 진행
▶ 뚝딱이 아빠 김종석 교수 부모특강 및 어린이극단 초청 공연
▶ 2.11~2.26일까지 박물관 강당(소공연장)에서

어리이들의 천국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봄방학을 맞아 자녀교육을 위한 부모특강 및 어린이극단 초청 공연 등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봄방학 프로그램은 바람직한 부모역할에 대한 다양한 교육정보를 제공하고 어린이들의 문화예술 감성 증진기회를 넓히고자 마련됐다.
먼저 오는 2월 18일 오전 11시 어린이박물관 2층 강당에서는 부모특강 첫 강의로 뚝딱이 아빠 김종석 교수가 ‘창의적인 자녀교육’ 특강에 나선다.
이번 특강은 유아 및 초등자녀를 둔 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박물관 홈페이지(www.gcmuseum.or.kr)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231-8621)
<어린이극단과 함께하는 happy time∥>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춘천아마추어인형극제, 전국어린이연극경연대회 등에서 우수성적을 거둔 어린이극단을 초청,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흥미진진한 공연을 펼친다. 공연 연출에서부터 연기까지 어린이들이 직접꾸며 어린 관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고, ‘코털 마술사’의 마술쇼도 준비돼 있어 흥미진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 3시 박물관 2층 소공연장에서 열리며, 관람 당일 30분전부터 공연장 앞에서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031-231-8624)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