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이색워크숍 ‘토크워크쇼’개최 !!
admin - 2013.10.11
조회 178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이색워크숍
‘토크워크쇼’개최 !!


▶ 경기도 내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교육단체들의 교류의 장
▶ 청소년 문화예술교육활동단체 겸 인디밴드로 활동 중인 ‘유자살롱’의 공연속에 담겨 있는 예술교육 현장의 이야기로 진행되는 워크숍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20일 오후 1시부터 재단 3층 다산홀에서 이색 문화예술교육 워크숍 ‘토크워크쇼’를 개최한다.

이날 워크숍에는 도내 문화예술교육분야에서 활동하는 60여 개 단체 200여 명의 실무자 및 활동가들이 참여하여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불가사의한 예술프로젝트 등 재단 교육지원센터 주요 사업 현장에서의 고민과 활동 내용을 교류할 예정이다.

1부 행사에서는 인디밴드로서 문화예술교육으로 사회적 기업 인증을 받은 ‘유자살롱(유자사운드)’의 공연을 관람하고 공연 속에 녹아있는 문화예술교육 현장이야기와 활동 단체들의 고민들을 풀어간다.

오후 3시부터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문화예술교육 전문가 강원재(00은 대학 연구소장), 예술가 양철모(믹스라이스 작가), 철학자 백용성(커뮤니티 스페이스 리트머스 대표)의 특별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이들은 각각 ‘00은 대학과 지역문화 기획’, ‘다섯가지 키워드로 보는 교육철학, 당신의 교육철학은 무엇입니까?’, ‘할 일이 없을 때 걷는다(문화예술교육의 매개란)’란 주제를 가지고 도내 활동하는 문화예술가들과 함께 이야기 시간을 갖는다.

※문의:교육나눔팀/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031-231-7272,258,259,279 / ggace@ggcf.or.kr)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